top of page

몬스터VR, 일본 코로프라 '타이탄 슬레이어' 서비스 계약 체결

기사날짜:2017-07-05


GPM은 5일 일본 유명 게임회사인 ‘코로프라’ 의 VR 게임 대표작 ‘타이탄 슬레이어(TITAN SLAYER)’를 한국내 공식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타이탄 슬레이어’는 GPM의 B2B VR 서비스 플랫폼 ‘몬스터VR’을 통해 서비스되며 송도에서 오픈을 준비하고 있는 VR 테마파크를 통해 대중들에게 첫 공개될 예정이다.


코로프라가 개발한 ‘타이탄 슬레이어’는 전사가 되어 몬스터를 물리치는 VR 액션 게임으로 검 , 활 , 총 등을 사용하여 전투를 벌이며 적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몸을 숙이거나 옆으로 피하는 등의 다이나믹한 액션성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타이탄 슬레이어’는 현재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Steam)에서 VR게임 부문 ‘가장 많이 팔린 게임(Top Sellers)’ 10위 안에 랭크 되어 있으며 뛰어난 타격감과 높은 그래픽 퀄리티 그리고 VR에 최적화 된 액션성으로 인해 게임성 부분에서 긍정적인(Positive) 평가를 받고 있다.


GPM 박성준 대표는 “일본의 유명 개발사 코로프라와의 콘텐츠 파트너쉽을 통해 향후 완성도 높은 VR 콘텐츠를 한국에서 꾸준히 서비스 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며 “이번 계약을 계기로 해외의 유명 개발사들의 VR 콘텐츠를 몬스터VR에서 서비스 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게 되었다”고 말했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