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M '몬스터VR' 중국 NINED VR과 계약체결

- NINED(쥬디 VR)은 전 세계 3,000개 체험존을 운영중인 중국 최대 VR 회사

- GPM 몬스터VR 통해 중국에 한국VR게임 공급 및 서비스

- GPM 쥬디 VR제품 한국 총판 공급

기사날짜:2016년12월16일

한국 게임회사 GPM은 최근 '몬스터VR' 게임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GPM은 이런 관심 속에 전 세계 3,000개 이상의 VR 체험존을 운영중인 쥬디VR과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중국 시장 진출 및 한국 게임개발사들의 VR 컨텐츠를 중국에 빠르게 공급 할 수 있는 판로를 개척하였다.

쥬디VR은 3만 5천평의 자체 하드웨어 제작 공장을 운영 중이며 중국 시장에서는 차량 이동형 VR 체험관도1,000개 이상 판매 하여 운영 중이다.

GPM의 대중이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몬스터VR의 성공 가능성과 쥬디VR이 중국 시장에 이미 닦아 놓은 VR체험존이 함께 한다면 큰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GPM은 쥬디VR과 함께 VR게임 개발 콘테스트를 계획 하고 있으며 한국의 많은 VR게임개발사에게 다양한 기회들을 함께 제공하고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GPM은 쥬디VR이 제작한 다양한 체감형VR기계들도 한국 시장에 판매 및 설치 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함께 할 한국의 파트너를 모집 하고 있다고 전했다.

GPM의 중국 시장 개척으로 VR게임이 빠르게 시장에 진출하여 개발사들과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었다는 점이 이번 계약의 가장 큰 성과라 말 할 수 있을 것 같다.


출처:디스이즈게임즈 https://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225/?n=67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