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M, 소프트뱅크커머스와 파트너쉽 계약 체결





GPM은 멀티플랫폼 엔진 unity3의 시장 확대를 위해 소프트뱅크 커머스와 마케팅 파트너쉽 계약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소프트뱅크커머스는 IT관련 기업에 대한 투자와 S/W 및 H/W 제품의 유통 등을 통해 국내 IT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GPM과의 파트너쉽체결은 한국 IT 시장 발전에 큰 역할을 하게 될것이라고 밝혔다.



unity3 엔진은 기존 엔진과는 달리 저렴한 가격의 라이선스 금액과 스마트폰, 스마트 TV, 콘솔, 웹 브라우져등 다양한 플렛폼에서 놀라운 퀄리티의 컨텐츠를 제작 할 수 있는 엔진으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개발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GPM을 통해 올해 초 한국에 런칭 되면서 많은 기업과 국내 개발자들이 unity3 엔진을 이용해 차기작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고, 또한 각대학교 에서도 새학기부터 unity3 엔진을 교육하기 위해 교육용 라이선스를 구입하는 등 최근들어 unity3 엔진의 사용률이 급증하면서 급기야 한국이 전세계적으로 unity3 엔진 선호도가 가장 높은것으로 조사되기도 했다.



이번 마케팅 파트너쉽 계약 체결을 통해 GPM은 소프크뱅크커머스와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33024


#gpm #unity3d #softbank #softbankcommercekorea #유니티 #unity엔진

(주)지피엠

대표이사 : 박 성 준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323, 센트로드B동 30층

Business Contact Us

Email : gpm@gpm.net

Tel : 02-2051-6960

Copyright © 2010 GP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