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GPM, 자체 개발한 VR 레이싱 게임 ‘일렉트로맨 VR 레이싱’ 공개

기사날짜 : 2018년 11월 15일

가상현실(VR) 플랫폼 개발과 몬스터VR 테마파크 운영 기업 GPM은 이마트와 함께 개발한 VR 레이싱 게임 ‘일렉트로맨 VR 레이싱’을 지스타 2018에서 선보였다.


GPM이 환경부, 이마트 등과 함께 진행하는 환경 보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일렉트로맨 VR 레이싱’은 GPM이 자체 개발을 통해 완성한 VR 레이싱 게임이다. 이 게임은 이마트의 인기 캐릭터인 일렉트로맨, 삐에로가 등장해 전기차를 타고 도심 속 트랙을 달리는 VR 레이싱 방식이다. 벡스코에서는 지스타 2018이 열리는 18일까지 야외 광장에 마련된 '플레이 그린, 이마트 게임즈' 부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GPM은 이번 지스타 2018 기간 동안 '일렉트로맨 VR 레이싱'의 전시를 통해 VR 게임소프트웨어, 서비스 플랫폼 및 하드웨어 개발 등 그 동안 축적해온 VR 콘텐츠 개발력 서비스에 특화된 사업 역량, 경험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박성준 GPM 대표는 “GPM의 VR 관련 개발과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일렉트로맨 VR 레이싱’을 지스타에서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현장에 마련된 부스에 직접 방문해 VR 레이싱 게임만의 신선한 재미를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출처 : 이투데 조성준 기자 https://www.etoday.co.kr/news/view/1688013



Commenti


bottom of page